테크정보
목록
카페24 담당자가 퇴사하여 정보를 알 수 없어요? 실명인증?
카페24로그인시실명인증안내화면
2024.04.13 29 회 읽음
17일 전 29



카페24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담당자가 퇴사하였거나 본인 인증이 불가 한 경우 아래와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본인 인증을 할 수 없다면 명의 변경 방법으로 이용해야 하며 아래 절차를 참고하세요.


카페24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호스팅을 클릭 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합니다.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접수가 필요하며 아래 양식이 있습니다.



명의 변경 자주있는 질문


https://help.cafe24.com/cs/cs_faq_list.php?faq_list=717

신청서 사전 검수 안내 : 해당 게시판에 신청서 다운로드 양식이 있습니다.

https://help.cafe24.com/cs/cs_faq_view.php?idx=2606&page=1&select_os=&mode=&s_value=&categoryIdx=717&faq_list=717&contentNum=2


명의 변경시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을 확인 해 보세요.



실명 인증 또는 명의 변경이 필요한 이유는?


실명 인증과 명의 변경이 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이 사용 중인 서비스가 없다고 나옵니다.

실명 인증과 명의 변경이 되지 않은 경우 서비스가 없다고 나옵니다.


기본 관리를 눌러보면 현재 사용 중인 서비스가 확인 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