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목록
경추 프롤로테라피 두통과 어지럼증에도 치료 해 보세요.
두통통증치료어려움증편두통치료포도당주사
건강 2024.04.11 80 회 읽음
건강 24.04.11 80


현대인은 대부분 앉아서 생활을 하다 보니 경추 부분에 대한 증상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증상으로는 두통과 어지럼증이 있고 거북 목과 디스크까지 걸어서 보행을 하는 인간에게는 중력과 싸울 수 밖에 없고 무심코 넘어갈 수 없는 증상이기도 합니다.



두통은 목이 보내는 구조 요청 신호 입니다.

통증이라는 것이 단순한 아픔이 아닌 몸의 이상을 뇌에 보내는 신호라는 점 입니다.


어지러움 증상

어지럽다는 것은 우리 몸의 평영 감각이 교란 상태에 있다는 뜻 입니다. 귀와 눈, 관절 감각을 담당하며 불 안전한 목과 경추가 변형되므로 서 내 몸에서 나타나는 어지러움 증상입니다.



편두통에 경추 프롤로테라피 치료는?

경험담을 이야기하면 간헐적인 편두통이 있어 타이레톨, 펜잘, 탁센으로 효과가 없어 CT나 MRI MRA 검사를 해도 신경과에서는 별다른 증세가 없다고 합니다. 의사가 얘기한 부분의 편두통이라는 증세였습니다. 한쪽 머리만 아픈 게 편두통이 아니라 양쪽 머리 통증도 있을 수 있고 스트레스나 긴장감, 피로감 등 다양한 요인으로 발생합니다.

이미그란이나 알레그로 등 편두통 치료제가 있으며 해당 증세가 발생했을 때 치료가 되는 약재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런 증세가 있다고 약을 자주 먹게 되어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최근에 가정의학과 권유로 목에 포도당 주사를 맞는 플로로테라피 치료를 맞게 되었습니다. 증세가 있을 때 치료하는 게 좋으며 눈이 맑아지면서 증상이 바로 완화 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플로로테라피는 통증 치료가 아닌 목과 경추의 안정성을 강화해서 불필요한 에너지 누수를 줄여줘서 활력을 유지 시키는 역할입니다. 복잡한 치료도 아니고 증세가 있을 때 맞기에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고 비용도 저렴한 장점이 있습니다.

인간에게 모두 공평한 스트레스이며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보고 TV를 보고 컴퓨터 앞에서 자주 앉아 일하다 보니 가끔 씩 찾아오는 두통과 침침해지는 눈과 안구건조증의 증상으로 이어집니다. 몸의 신호를 무시하지 말고 활동적인 생활과 운동, 규칙적인 생활로 몸의 컨디션을 되찾아 보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