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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검색 등록 방법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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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등록 2024.04.13 59 회 읽음
검색등록 24.04.13 59

다음의 검색 등록은 홈페이지를 먼저 검색하고 약과 동의 절차를 다음으로 등록 정보를 입력하는 방식입니다.

웹 마스터나 프로그래머가 필요 없이 신청 절차를 이용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직접 승인하기 때문에 제목이나 설명 문구가 관련성이 없거나 부족한 경우 자체적으로 수정하거나 잘려서 등록될 수 있기 때문에 회사나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키워드 나열을 정하는 게 중요합니다.


이러한 방식은 야후 검색 엔진이 처음 도입한 방식으로 신청하여 승인하는 방식이라서 사용자에게는 간편합니다.

내부 심사가 이루어 지기 때문에 평균 5~7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입력 정보로는 제목, URL, 모바일 URL, 설명, 설명-품목, 설명-지역, 카카오톡 채널, 디렉토리와 신청자 정보를 입력 받습니다.

등록 이후 이름과 이메일을 알아야 수정이 가능하므로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로 신청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검색 노출에 필요한 가이드라인이 있으므로 등록 기준에 맞추어 입력하셔야 합니다.



특정 업종의 경우에는 서류를 제출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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