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를 제작하려면 기초적인 자료가 필요합니다.
회사 소개나 상품 소개, 제품 안내 등 회사의 브로셔나 소개 카탈로그 정도만 있어도 됩니다.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에는 제품 사진과 사양 및 설명서가 포함된 자료가 있으면 좋습니다. 기존에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하는 경우 이전 홈페이지 내용을 이용하면 추가 자료만 준비해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을 구입해야 합니다.
구입이 어려우면 대신 구입도 가능하며 회사와 관련된 알파벳이나 한글 도메인도 가능합니다. 이제는 스마트폰과 같은 디바이스를 많이 사용하다 보니 도메인이 긴 것보다는 간단한 단어로 만들어도 좋습니다.
견적을 산정합니다.
제공된 데이터와 참고 사이트, 기능 요소를 항목 별로 견적을 산정하게 됩니다. 웹 서비스의 경우 페이지별 별로 작업 시간 및 시간이 그만큼 더 소요되고 요구하는 기능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디자인 시안
샘플 디자인을 제안하게 되며 결정 후 실제 제작 작업에 들어갑니다.
임시 오픈 및 피드백
임시 주소를 통해 서비스 화면을 제공하며 부분 수정 또는 피드백 작업이 이루어 집니다.
서비스 오픈
이전에 사용하였거나 새로 구입한 도메인을 연결하여 사용자에게 개편된 사이트가 표시되도록 합니다.